서비스관리
서비스관리
> 제품정보
> 서비스관리
> Sycros ISTM
- Service Management
- Sycros ISTM
-
Sycros ISTM은 ITIL 표준프로세스를 기반으로 IT 서비스를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에 적합하게 IT 자산과
서비스를 대응시켜, 체계적인 인프라 자원과 비용의 관리를 통한 최적의 IT 인프라를 제공해 드립니다.
- 주요기능
-
서비스데스크
고객으로부터의 모든 IT서비스요청을 접수하는 SPOC(Single Point Of Contact)으로 일관된 Communication Channel을 통해 장애 또는
요청 사항에 대한 업무 단계별 진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생성하고 각종
보고서 출력 기능을 제공합니다.
- 인시던트관리
- 문제관리
- 구성관리
- 변경관리
- 릴리즈관리
- 서비스수준관리
- 운영관리
- 리포트
- 대시보드 연동, 3rd Party 연동
- 특장점
- 장애 접수 및 고객 접점의 단일화(SPOC)
- 장애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
- 지식 관리를 통한 조치 내역 및 예방 활동 정보를 공유
- 웹으로 구현하여 ITSMS 서비스의 접근 용이
- 장애 목록과 진행 상황을 담당자 별로 일목요연하게 제공하여 복구 및 변경업무를 신속하게 처리
- 검증 된 기술력 : Good Software(GS) 인증